태국 슬리핑 기차표 이름 틀려도 괜찮을까요? 방콕-수랏타니 가는 기차표 예약완료 했는데 First name이랑 Last name 순서를
방콕-수랏타니 가는 기차표 예약완료 했는데 First name이랑 Last name 순서를 바꿔서 예약했는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태국 국영 철도(SRT)에서는 기차표 예약 시 여권과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성과 이름의 순서가 바뀐 경우, 현지에서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SRT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거나 예약하신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수정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몇달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다가 장거리 비행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꼈어요.
저가항공 이코노미 좌석이라 처음엔 괜찮았는데, 3시간쯤 지나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해서 도착할 땐 진짜 녹초가 됐었거든요. 여행 첫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쉬어야 했던 게 아직도 아쉬워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석 공유 드려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요:)